티스토리 뷰


시중 은행 ATM 자동화기기 인출수수료 비교

안녕하세요! 밝은미래 입니다. 지난달 24일 발생한 KT 서울 아현지사 통신구 화재로 인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아직까지 완전히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한때 은행 자동화 기기 에서 현금을 찾으려는 많은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리는 진풍경도 발생했는데 하루빨리 완전복구되어 피해가 최소화도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시중 은행 ATM  자동화기기 인출수수료 확인해보겠습니다.





시중 은행 ATM 자동화기기 이용시 은행마다 상이하지만 자동화 기기 인출수수료 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또한 ATM 자동화 기기 를 이용하여 계좌이체 때에도 이체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물론 수수료 부담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야간이나 타은행 ATM 자동화 기기 이용때 수수료는 발생합니다.






시중 은행 ATM 자동화기기 인출수수료 비교는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접속 → 소비자포털 →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 은행수수료비교 → 예금수수료 → 자동화 기기 인출수수료 → 은행선택 → 검색 순을로 진행하시면 시중 은행 ATM 자동화 기기 인출수수료 비교 가능합니다.





시중 은행 ATM 자동화기기 인출수수료 비교 확인해 보았는데 시중 은행 ATM 자동화 기기 이용시 발생하는 수수료 많이 발생하면 이용시 많은 부담이 되므로 이용시간과 수수료를 확인하시고 조금이라도 금융 비용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소확행이라는 트랜드로 아주 작은 금액으로도 재테크를 하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 확산되고 있는데 작은 금액이라고 절약하여 소확행의 기쁨을 누려보시기를 바라며 시중 은행 ATM 자동화 기기 인출수수료 비교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