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요기요 고객센터 안내

조용한 정진 2019. 4. 15. 09:21

요기요 고객센터 안내

2010년 국내에 본격적으로 생기기 시작한 배달앱은 서비스 9년 만에 한국의 배달음식 주문 문화를 완전히 바꿔놓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 국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배달앱 안에는 17만여개의 배달 음식점 메뉴와 가격 정보가 들어있어 많은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1년 국내 배달앱 시장이 뛰어들어 영업을하고 있는데 국내 배달앱 1위를 목표로 서비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7-3612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기요 앱을 이용한 주문은 변경 또는 취소를 위해서는 요기요 앱에서는 불가능하고 요기 요 고객 센터 02-3447-3612로 전화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요기요에서 음식 주문 후 불편(주문음식의 낮은 품질 및 부당한 가격, 음식 수령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요기요 안심센터로 문의할 수 있는데 기준에 따라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안심센터 대표번호는 1661-5255이며, 대표이메일은 yogiyo.trust@deliveryhere.co.kr 이며 부정 불량식품은 1399로 신고 가능합니다.





이상과 같이 배달 앱 요기요 앱을 이용할 경우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요기요 고객센터 및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참고하여 필요하실 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